신청 및 평가절차 안내
- 홈
- 공모전 및 전람회
- 신청 및 평가절차 안내
공모전 신청 및 평가절차 안내
- 01
등록된 공고 확인
- 02
마이페이지 기업정보 업데이트
- 03
지원사업 신청
- 04
신청서 작성
- 05
기업정보불러오기
(컨소시엄의 경우, 타기업정보 불러오기 포함)
- 06
신청완료
- 01
서면평가(해당시) 진행
- 02
평가결과 통보
- 03
평가결과 확인
- 04
선정평가 준비(해당시)
※서면·선정·중간·결과평가 동일하게 진행
- 단, 공모전 및 전람회는 회원구분없이 신청 가능해야 함. 또한, 수상작에 대해서 상장 등 업로드/다운로드 가능해야함.